안녕하세요 고객님, 골드러시 용왕입니다.
먼저 기분 상하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다름아니라 제가 연락을 취했는데, 고객님이 번호를 잘못 입력하셔서 제가 연락 할 방법이 없어서
부득이하게 취소처리를 먼저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
그래도 이렇게 연락을 주셔서 말씀을 드릴 수 가 있게 되었네요
현재 주문 하신 상품이 주말 간 오프라인에서 판매되어 재고가 없어서
같은 컬러 XL 혹은 브라운컬러 XXL 를 발송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금일이 휴무일이라 재고를 수정하지 못해 주문이 들어가게 된점, 부득이하게 취소처리해서 기분상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연락 할 방도가 없어 취소처리에도 남겼지만, 고객에게 전달이 안되는 점은 확인을 못했네요
다시 한번 시스템 상으로도 확인해보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재고가 없으면 없다고 전화 혹은 메시지 연락을 주시는게 예의인것 같은데,
메일로 취소 요청한적도 없는 결제내역 취소되었다고 받으니
기분이 매우 불쾌합니다.
장사 처음하시는지 어떤진 모르겠지만, 크게 되시긴 글른것 같습니다.